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파구에서 유명한 냉면 맛집! 풍납동 "유천냉면 본점"

by 눌룽지 2024. 4. 16.
728x90
반응형

 

송파구에서 유명한 칡냉면 맛집!!

아산병원, 강동구청, 올림픽공원 근처 가볼 만한 냉면집

"유천냉면 본점"

 

 

  • 주소: 서울 송파구 강동대로3길 22
  • 연락처: 0507-1400-6000
  • 영업시간: 화~일 10:30~21:00(매주 월요일 휴무)

 

아산병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서 저녁 먹고 집 가기로 했다.

풍납동에서 꽤 오랫동안 자리잡고있는 유천냉면으로 결정~

유천냉면 본점

거의 마감 직전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다.

건물도 깔끔하고 넓다.

 

유천냉면은 풍납동에 본점이 있고, 꽤 오래된 냉면집이라 강동 송파사람 중 유천냉면 모르면 간첩이다.

 

나는 칡냉면을 좋아해서 칡냉면만 먹는 편인데...

천호 냉면골목에 꽃집냉면도 좋아하고, 유천냉면도 좋아하고, 해주냉면도 좋아한다.

시켜 먹는 냉면도 좋아하고.... 뭐 그냥 다 좋아하네...

 

천호 유천냉면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된다.

우린 각자 냉면 1그릇씩과 고기만두, 김치만두를 주문.

난 비빔을 먹을까 하다가 물냉면으로 선택!!

 

강동 맛집

냉면 나오기 전 따끈한 온육수 한잔 했다.

깔끔하고 구수하다.

후추 톡톡해서 먹으면 내 스타일

 

반응형

 

송파 물냉면맛집

살얼음 동동 물냉면.

쫄깃아삭한 칡냉면에 무절임, 오이, 계란, 양념장, 배가 올라간다.

오이를 싫어하면 빼달라고 요청하면된다!

 

배가 올라가는 게 유천냉면의 시그니처!

 

송파 냉면맛집

이건 같이 간 친구가 먹은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어느 정도 먹다가 남은 냉면에 살얼음 육수를 부어먹으면 또 그게 한 맛도리하는데...

다음에는 그렇게 먹어야겠다.

 

유천냉면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도 금방 나왔다.

만두는 큼지막한 편.

냉면과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이다.

 

송파 맛집

나의 물냉면과 만두 같이 사진 찍어주고

여기에 겨자 한 바퀴, 식초 한 바퀴 둘러서 먹으면 크~~~

 

강동맛집

추가로 주시는 무절임을 더 넣어서 먹었다.

시원한 살얼음 때문에 추웠지만 맛있으니 용서한다. 중간중간 온육수로 온도도 올려주고 ㅎㅎ

 

육수는 냉면을 거의 다 먹을 때까지 살얼음이 녹지 않아서 진짜 시원했다.

여름에 필수로 먹어야 하는 차가움.

 

아니 근데 원래 추울 때 냉면이 더 맛있는 거 아니냐고~~

 

아산병원 근처 식당

 

만두도 큼지막.

피도 얇고 내용물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냉면과 함께 든든하게 먹기 좋다.

 

만두 반 갈라서 냉면국물에 적셔먹으면 또 맛있지.

나는 김치 만두가 더 맛있었다.

 

풍납동이나 천호동 방문했을 때 들리기 좋은 유천냉면 본점.

나는 집 가까이에 유천냉면 본점이 있어서 좋다.ㅎㅎㅎ

 

아산병원, 올림픽공원, 잠실 갔을 때 냉면이 먹고 싶다면 한 번쯤 들려봐도 좋을 듯 한 냉면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