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맛집 모듬사시미와 고등어봉초밥이 맛있는 "다다미"

by 눌룽지 2023. 8. 3.
728x90
반응형

모듬사시미와 고등어봉초밥이 유명한 

군자술집 "다다미"


 

 


  •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53
  • 연락처: 010-5772-0728
  • 영업시간: 11:30~22:00(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 모듬사시미, 고등어봉초밥이 유명. 혼술가능

오랜만에 사시미를 먹고 싶었던 우리는 내 맛집 지도에 표시되어 있던 군자 다다미에 가기로 했다.

여름이라 회를 먹어도 될까 싶었는데 다다미는 초밥 맛집이라 회의 신선도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아 바로 방문해 보았다.

다다미는 지하철 5호선 군자역에서도 가깝고 주변에 버스도 많아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좋은 위치이다.

군자다다미

우리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난 다섯 시 반쯤 도착했다.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테이블은 3 테이블 정도 있었고 다찌좌석이 있었다.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다른 손님이 바로 들어온 걸 보아 군자 동네 맛집인 듯하다.

타이밍이 안 맞거나 조금 늦게 도착하면 기다릴 수도 있을 듯!

 

다다미 메뉴판

다다미 메뉴판

식사류도 많고, 간단하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방문하기 좋을 듯하다.

우리는 모듬사시미(38,000원)와 고등어 봉초밥 1/2 하프(12,000원)를 주문했다.

 

 

먼저 나온 우동샐러드와 장국!!!

초밥이나 모듬사시미를 주문하면 우동샐러드, 장국, 전복죽이 함께 제공된다.

우동샐러드는 상큼하고 쫄깃했다. 장국은 장국 맛.

 

반응형

 

다다미 모듬사시미

금방 나온 모듬사시미.

오늘의 모듬사시미는 광어, 연어, 참치, 숭어, 시마아지(줄무늬전갱이), 참돔, 대삼치 구성이다.

한쪽에 성게알도 올려주셨다.

모듬사시미는 2인이 술 한잔 하면서 먹기에 적당한 양 인 것 같다.

 

여러 각도로 찍어본 다다미 모듬사시미.

 

참돔과 연어

참돔은 두툼하게 썰려있어 쫄깃했다.

연어도 쿰쿰한 맛없이 기름진 맛. 무순과 와사비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대삼치와 성게알

삼치는 겉면을 살짝 익혀주셔서 양파와 함께 먹었다. 비린 맛 없이 맛있었다.

성게알 우니는 녹진한 맛. 달달하고 짭조름하면서 부드럽고 꾸덕한 맛이었다.

참치와 광어

참치에는 유자맛이 나는 청이 올라가 있었다. 기름진 참치에 상큼한 유자청을 함께 먹으니 기름진 맛도 싹 내려가는 맛.

이게 유즈코쇼인가

광어에는 조금 남은 성게알과 고추냉이를 함께 올려 먹었다. 이건 검증된 맛. 맛있다.

 

서비스로 주신 참치.

참치등살, 광어 지느러미, 숭어, 전갱이는 못 찍었다. 왜 그랬을까.

 

모듬사시미는 숙성회인 것 같다.

모든 회가 쫄깃쫄깃, 두툼하고 신선했다.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 비린맛 없어 좋았다.

 

다다미 고등어봉초밥

다다미 고등어봉초밥.

고등어 봉초밥은 흔히 볼 수 없는 메뉴라 꼭 시키기로 했다.

살짝 익힌 고등어에 밥, 감태로 감싸져 있다.

짭조름하고 불맛도 나면서 비린맛도 없었다. 고등어는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바로 먹는 게 맛있었다.

 

우리는 4조각 나오는 하프를 주문했는데, 사람들이 왜 8조각을 시키는지 알 것 같다. 8조각 시킬걸...

고등어봉초밥 때문에 다시 가고 싶다.

 

여름이라 전복죽 대신 아이스크림을 주신다고 하셨다.

후식까지 완벽.

 

군자에서 사시미를 찾거나, 초밥맛집을 찾는다면 다다미 추천한다!

아기자기해서 데이트로도 추천하고, 혼밥이나 혼술 식당으로도 추천!!!

그리고 꼭 고등어봉초밥은 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던 식당. 다음에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