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일동 데이트장소로 추천! 테라스가 있는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by 눌룽지 2024. 10. 12.
728x90
반응형

명일동 데이트, 모임장소로 추천!!
테라스가 있는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명일점"

 

 

  •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25, 7층
  • 연락처: 0507-1359-3941
  • 영업시간: 월~일  9시~21시(15:00~16:30 브레이크 타임)

 
지난 5월, 친구의 청첩장 모임으로 명일동에 위치한 브런치빈을 다녀왔다.
브런치빈은 다양한 메뉴가 있는 브런치 식당인데 
간단한 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도 가능해서 모임장소나 데이트장소로 방문하기 좋다.

명일 브런치빈

 
명일 브런치빈은 시즌마다 메뉴가 바뀌는 것 같다.
우린 5월에 방문해서 지금 그 메뉴가 없을 수도....ㅎㅎ
 

반응형

 

브런치 맛집

 
우린 네 명이서 쉐어플래터, 단호박 떡뇨끼, 백숙리조또, 들기름 참나물파스타, 리코타잠봉샌드위치를 시키고
음료로 생맥주 3잔,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다.
 

강동구맛집

프랜치토스트, 스크램블에그, 소시지, 베이컨, 양송이, 브로콜리, 알감자, 리코타, 아보카도, 닭고기, 목살, 구운 야채가 들어간 쉐어플래터
종류가 다양하고 여러 명이서 먹기 좋은 메뉴다.
야채와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이 적절하다 ㅎㅎㅎ
빵에 야채올리고 스크램블 올려서 먹었다 
 

명일동 맛집

 
백숙리소토.
퍽퍽 살은 없고 닭다리살로 만든 백숙 리조토.
리조또이지만 닭죽맛이 났다.
보양식을 좋아하는 친구가 좋아했다.
 

강동구 브런치

리코타 잠봉 샌드위치.
풍미 가득한 햄과, 리코타치츠, 신선한 토마토와 루꼴라로 만든 바게트 샌드위치다.
 

명일동 브런치

 
들기름 참나물 파스타
나의 2 픽 메뉴이다.
고소한 들기름과 참기름, 깻잎페스토까지! 고소한 오일파스타였다.
엄마도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또 먹고 싶네.

고덕동 브런치

단호박 떡뇨끼.
내 맘 속 1위 메뉴.
수제로 만든 단호박 크림과 감자뇨끼이다.
고소하고 녹진해서 너무 맛있었다.
 

천호 브런치

맛있게 먹어주마.

천호 맛집

친구는 운전해야 해서 아메리카노를 먹고
나머지 친구들은 맥주를 먹었다.
 
아메리카노와도 어울리고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브런치메뉴!
 
우리처럼 청첩장 모임 하기에도 좋고 가족모임하기에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명일동 브런치빈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