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전통시장 내 찐맛집 추천! 웨이팅 필수인 오징어보쌈 맛집 "돌다리보쌈칼국수"

by 눌룽지 2024. 10. 4.
728x90
반응형

구리전통시장 내 찐맛집!

웨이팅 필수 보쌈 맛집!

구리시장 오래된 맛집 "돌다리보쌈칼국수"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 77번 길 36-2
  • 연락처: 031-557-9119
  • 영업시간: 월~수,금~일 11:30~21:30 (목요일 정기휴무)

 

예전부터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돌다리보쌈.

구리는 곱창으로도 유명한데 구리시장에 오래된 보쌈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구리 보쌈맛집

 

돌다리보쌈칼국수는 어르신들과 젊은이들에게 맛집으로 소문난 웨이팅 필수 구리시장 맛집이다.

보쌈도 촉촉하고 양도 많은데 저렴해서 인기 좋은 식당!

 

우리는 저녁 7시 30분정도에 방문했고,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운 좋게 웨이팅 안 하고 먹을 수 있었다.

타이밍 잘못 맞추면 웨이팅 필수.

그래도 2층, 지하까지 있어서 자리는 넉넉한 편.

 

구리맛집

우리는 한방오징어보쌈과 전골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다.

굴보쌈은 겨울에만 가능해서 오징어보쌈을 주문.

보쌈은 22,000원으로 아주 저렴하다. 시장 내에 있어서 더 저렴한 듯.

 

반응형

구리돌다리보쌈

주문하고 금방 나온 보쌈.

생각보다 고기도 엄청 큼지막하고 양도 많았다.

둘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

이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너무 저렴한 편이다.

 

돌다리보쌈칼국수

오징어보쌈에는 김치도 함께 주시는데
무김치와 배추김치, 오징어와 견과류가 함께 들어가 있다.

오징어숙회가 김치 안에 콕콕콕.

 

겉절이 느낌이라 보쌈과 함께 먹기 좋았다.

칼국수랑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김치.

 

김치는 1번 리필이 가능한데 양이 넉넉해서 리필 안 해도 충분했다.

 

보쌈맛집

고기도 야들야들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잡내도 없고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적절해서 좋았다.

 

고기도 굉장히 큼지막해서 나중엔 반으로 잘라먹었다. 

 

오징어보쌈

반 자른 보쌈에

김치올리고 오징어올리고 고추, 마늘 올려서 먹었다

 

구리 보쌈

상추에 큼지막한 보쌈 통째로 넣고

보쌈김치에 마늘 고추 넣으면 너무 맛있다. 최고의 조합.

소주도 한잔 캬

 

구리시장 맛집

보쌈 먹고 있으니 나온 해물칼국수.

 

구리 칼국수맛집

해물칼국수 1인분인데도 양이 엄청나다.

신선한 야채들과 신선한 해물이 가득가득.

냄비가 엄청 깊어서 1인분이 아닌 것 만 같다.

 

구리 해물칼국수

새우도 있고 , 바지락도 있고

해산물 베이스의 국물이라 깔끔하고 시원했다.

 

구리시장 칼국수

 

푹 끓이니깐 국물이 꾸덕해져서 더 맛있었다.

해물칼국수 좋아하는 우리는 최고였다.

 

보쌈 먹고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다.

보쌈김치와 함께 흡입

 

다음에 겨울에 보쌈을 위해 구리를 재방문해야겠다. 

겨울에 꼭 굴보쌈 먹어야지!!!!! +칼국수 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