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매운 김치만두 맛집! "천호동 엄마손만두"

by 눌룽지 2024. 9. 4.
728x90
반응형

자꾸 생각나는 매운 김치만두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온 김치만두

천호동에서 너무 유명한 "천호동 엄마손만두"

 

 

  • 주소: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83
  • 연락처: 02-471-4436
  • 영업시간: 월~토 11:30~19:00, 일요일 휴무

 

만두귀신과 방문한 천호동 엄마손만두.

천호동 엄마손만두는 매운 만두로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온

가게 이전 하기 전 부터 유명했던 김치손만두 집이다.

천호동엄마손만두

 

이전하기 전에는 정말 찐 노포였는데

이전하고 난 뒤 깔끔해진 식당외관.

 

이전하고 난 뒤에도 손님들이 많고, 단골들이 많아서 식당에서 먹고 가는 손님도 많고 포장해 가는 손님도 많다.

 

김치만두를 좋아하는 내가 좋아하는 만두집이다.

 

강동구 김치만두

저렴한 만두 가격.

만두 품절 시 영업 마감이고 만두는 몽땅 김치만두이다.

만두는 보통맛과 아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

 

김치만두 맛집

급하게 찍은 밑반찬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강동구 김치만두

우리는 찐만두 1개와 떡만둣국 1개를 주문했다.

둘 다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보통맛도 은근히 맵다.

빈속으로 먹었다가 배가 매웠다.

 

보통맛은 반달모양이고 아주 매운맛은 동그란 모양의 만두이다.

 

천호 맛집

떡만둣국.

만두 5알과 약간의 떡이 들어가 있다.

국물은 멸치베이스의 맑고 깔끔한 국물이다.

 

만두도 큼직큼직하다. 

 

강동 맛집

떡도 들어가 있다.

떡은 고덕동 개성손만두 떡국떡이 더 맛있는 듯.

 

강동구 손만두

찐만두는 한 접시에 6알이 나온다.

손만두라서 하나하나 일일이 빚고 계신다.

찐만두에는 약간의 멸치국물이 함께 나온다.

 

손만두 맛집

만두피 안에 김치랑 두부가 한가득 들어가 있고

만두소가 매콤하다.

보통맛도 매콤. 

 

떡만둣국의 만두랑 찐만두는 같은 만두인데

떡만둣국 안에 있는 만두는 국물에 담가져서 촉촉한 맛이고

접시만두는 만두피가 쫀득하니 맛있었다.

쫀득한걸 좋아하는 나는 접시만두가 더 맛있었다!!!

 

포장도 많고 손님도 많은 천호동 매운 김치손만두 맛집 천호동엄마손만두!

매콤한 맛을 좋아하면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